부산
이현진
2018.08.09 10:40
[데일리프레스]부산시는 ‘18년 상반기 부산시청 소비생활센터 및 8개 1372 소비자상담센터를 통해 접수된 소비자상담 접수 중 가장 많이 접수된 품목은 휴대폰, 이동전화서비스 등 휴대전화 관련 상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총 소비자 상담 39,335건 중 휴대전화 관련 상담 2,377건, 침대 1,395건, 기타의류 · 섬유 순으로 나타났다. 상담내용을 분석해 보면 A/S·품질 관련 상담이 11,006건으로 가장 많이 접수되었으며, 다음으로 계약해제·해지 관련 상담이 10,762건, 단순문의 등 기타상담이 6,806건, 계약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