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여름캠프 실시

▲ 2018 울진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여름캠프
[데일리프레스]울진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과 강원도 정선 일원에서 ‘신나는 여름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여름캠프에는 울진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100여명이 참여하여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첫째 날에는 서울 롯데월드를 방문하여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고 리우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겼다.

이후 아쿠아리움에서 다양한 바다 속 생물들을 관찰하고 수중공연을 관람했다.

둘째 날은 강원도 정선 하이원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우정과 축제의 밤〉이라는 주제로 열린 장기자랑에서 재능과 끼를 발산했다.

마지막 날에는 관광곤돌라를 타고 마운틴 허브로 이동하며 강원도 일대의 자연풍경을 관찰하며 알파인코스터를 타고 40km의 빠른 스피드로 하강하며 짜릿함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은 “TV에서 광고하던 롯데월드와 놀이공원을 직접 가서 실제로 체험해보니 너무 재미있었고, 아쿠아리스트라는 직업에 대해서도 알게 됐다. 알파인코스터는 처음에 너무 무서워 보였지만 안탔다면 후회했을 것 같을 만큼 신났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헌원 사회복지과장은 “이번 여름캠프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구들간의 추억을 만들고, 서로 공유함으로써, 건전한 또래관계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