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광 부군수, 이모빌리티 엑스포 발로 뛰며 홍보
[데일리프레스]영광군 부군수는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를 널리 알리고 참여를 유도하고자 무더위도 잊고 발로 뛰고 있다.

강영구 부군수는 지난 9일 김병내 광주 남구청장과 장휘국 광주교육청 교육감을 만나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의 취지와 프로그램을 상세히 설명하고 많은 광주시민과 학생들이 참여해 주길 부탁했다.

영광 염산 출신인 김병내 남구청장은 미래형 이동수단인 e-모빌리티의 필요성과 엑스포 개최 취지를 공감하며 빠른 시일 내에 영광군과 자매결연을 맺고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또한, 장휘국 광주교육청 교육감은 영광 이모빌리티 엑스포가 미래산업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며 학생 참여를 유도하고 교육청 홍보부스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강영구 영광 부군수는 “올해 10월 개최하는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는 영광의 미래 먹거리 친환경 사업인 e-모빌리티의 비전을 제시하고 붐을 조성하는 기회로 성공적 개최를 위해 남은 기간 동안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