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인프라클리닉, 추석맞이 건강검진 이벤트 진행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로 소중한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사망률 1~3위 암과 혈관질환(만성질환), 스마트암검사로 예방

바이오인프라클리닉(원장 정보경)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10월 두 달간 프리미엄 아이파인더(i-FINDER) 스마트암검사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이오인프라클리닉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종양면역의과학연구센터(TIMRC)와 공동개발한 아이파인더(i-FINDER) 스마트암검사가 혈액 내 단백 바이오마커를 이용하여 8대 암과 8대 만성질환에 대한 위험도를 분석하여 제공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사망률 1~3위를 차지하는 질병은 암과 혈관질환(만성질환)으로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서 충분히 예방 및 조기 치료가 가능하다.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는 10~15분 내 소량의 혈액을 채취함으로써 검사가 완료되기에 평소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는 제격이다. 간편한 검사 방법뿐만 아니라 타 검사 대비 높은 검출률로 암과 만성질환의 위험도를 분석하기에 신뢰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를 이용하여 평소 소홀하기 쉬운 건강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함께 챙길 수 있는 절호가 기회가 될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곧 다가오는 건강검진 시즌에는 수검자가 몰려 예약하기가 쉽지 않을뿐더러 대기시간 또한 길어지기에 남보다 일찍 건강검진을 받는다면 비용뿐만 아니라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바이오인프라클리닉 정보경 원장은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 스마트암검사를 통하여 가족들의 건강까지 챙긴다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인프라의원 개요

바이오인프라클리닉은 혈액만으로 8대 암, 8대 만성질환의 위험도를 확인할 수 있는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