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손동창 명예회장

퍼시스그룹 손동창 명예회장이 추운 겨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12월 16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퍼시스 주식 3500주를 기탁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손동창 명예회장은 2013년을 시작으로 2016년부터 매년 1억원 이상의 기부금을 전달해왔다. 2019년에는 현금으로 환산 시 약 1억원에 해당하는 퍼시스 주식 3500주를 기부했다.

손동창 명예회장은 “2018년에 이어 2019년도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지원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전달한 기부금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손동창 명예회장은 퍼시스 목훈재단의 이사장으로서 목훈재단을 통해 장학사업, 안중근 의사 기념관 건립, 윤봉길 의사 기념관 리모델링 사업, 서울대 어린이병원 진료대기의자 기부에 이르기까지 사회 곳곳에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AE 02-3406-225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