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연예인 캐시비교통카드 결제 이벤트 소개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는 K-POP 연예인 캐시비교통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 이벤트’를 2020년 말까지(경품소진 시 종료)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랜덤 추첨 이벤트’는 매월 K-POP 연예인 캐시비교통카드를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3만원 모바일상품권 △세븐일레븐 3000원 모바일상품권 △캐시비 1000원 충전쿠폰 △L.POINT 100점을 랜덤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카드 뒷면 또는 동봉된 안내장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이벤트로 1월 31일까지 세븐일레븐 앱에서 모바일 스탬프 적립후 캐시비교통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4900원 상당 게임머니(565RP)를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한편 캐시비교통카드는 대중교통을 기본을 편의점, 외식, 쇼핑 등 전국 12만 캐시비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하면 L.POINT 적립, 소득공제, 사용내역 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언론연락처:이비카드 커뮤니케이션팀 문윤식 02-2660-07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