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송도해상케이블카 설 이벤트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설 연휴 24일~26일까지 3일간 ‘겨울여행백서’ 3탄으로 ‘송카야, 설날도 부탁해~’라는 주제로 설날 전통놀이와 3대가족 소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송도베이스테이션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송도스카이파크에 도착하면, 옛날 궁중과 양반집에 하던 전통 놀이인 ‘투호놀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통에 넣는 투호의 성공 개수가 1개~3개면 전통과자, 4개는 전통과자와 핫 팩, 5개 모두를 성공하면 무릎담요를 증정해 전통놀이를 즐기면서 기념품도 챙길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 전통혼례복 착용을 체험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한마당에서는 윷놀이와 링 던지기,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 우리나라 전통 민속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고, 한복을 입은 ‘탈 인형’과의 기념 촬영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3대 가족이 방문하면 소인(36개월~초등학생)은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크루즈를 7000원, 바닥이 막혀있는 에어크루즈는 5000원으로 약 50% 할인된 가격에 왕복 상품을 탑승할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한 가운데서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풍경을 보며 전통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최대의 명절인 설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설날 연휴기간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정상 운영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언론연락처:송도해상케이블카 영업기획팀 김영모 과장 051-220-792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