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파킹통장 딴주머니 금리를 연 1.2%로 인상했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잇(it)딴주머니통장 안에 간편하게 여유자금을 보관할 수 있는 파킹통장인 ‘딴주머니’의 금리를 연 1.0%에서 1.2%로 인상했다.

딴주머니는 잇(it)딴주머니통장을 가입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며 하루만 예치해도 연 1.2%의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은행권 파킹통장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한 잇(it)딴주머니통장 가입 시 외화 여유자금도 운용할 수 있는 외화딴주머니 기능도 함께 제공하여 금리 혜택, 환율 우대 및 외화 출금 시 현찰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잇(it)딴주머니통장은 Sh수협은행 스마트웹뱅크·헤이뱅크 앱에서 손쉽게 가입 가능하며 수협은행과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Toss), 시럽(Syrup), 페이북(paybooc)앱을 이용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Sh수협은행은 예금금리가 하락하는 상황에서 짧은 기간만 여유자금을 맡겨도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금리 인상은 단기자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입출금통장의 편리함과 고금리 혜택을 동시에 누릴 기회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Sh수협은행 홍보팀 김경수 과장 02-2240-320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