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가 장트러블티콘과 브랜드 웹툰 캠페인을 진행한다

주식회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세계·국내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가 이모티콘 ‘장트러블티콘’과 협업한 브랜드 웹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 작가의 ‘장트러블티콘’은 카카오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모티콘이다. 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 등 ‘장 트러블’을 실감 나게 표현한 귀여운 일러스트와 재미있는 멘트로 일명 ‘똥쟁이’들을 위한 이모티콘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장트러블티콘’과 함께한 둘코락스 브랜드 웹툰은 변비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쾌변 요정’이 알려주는 변비와 변비약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담은 총 7개의 에피소드가 ‘김깡깡’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thunjji)을 통해 순차적으로 연재된다.

16일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 ‘트리플액션(Triple Action)’편은 둘코락스의 세 가지 작용 방식 △부드럽게 △빠르게 △시원하게를 ‘쾌변 요정’의 설명을 통해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사노피는 2020년 초 선보인 ‘둘코의 변비 정산’과 같이 변비약에 대한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전하기 위한 활동 중 하나로 인기 이모티콘 ‘장트러블티콘’과 함께한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변비와 변비약에 대한 유익한 정보는 물론 일상 속 펼쳐지는 다양한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이 전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둘코락스는 두 가지 주요 성분 비사코딜과 도큐세이트 나트륨이 미국 FDA의 일반의약품 성분 카테고리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모두 입증한 Category I에 속하는 믿을 수 있는 변비 치료제로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둘코락스는 2월 변비 해결에 투자한 비용과 시간을 알려주는 콘텐츠인 ‘둘코의 변비 정산’을 누구나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언론연락처: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박혜지 사원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