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9.21 월 10:43
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보컬 3대장’이 뭉쳤다 슈퍼주니어-K.R.Y., 오늘 오후 3시 ‘Beyond LIVE’ 티켓 예매 오픈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경제투데이] ‘최강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가 오는 8월 23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를 통해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 ‘Beyond LIVE’를 생중계한다.

이에 슈퍼주니어-K.R.Y.는 오늘 오후 3시 네이버 V LIVE에서 티켓 예매를 개시하고 8월 6일 오후 3시에는 SMTOWN & STORE 사이트에서 관람권과 MD 상품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단독 오픈할 예정이라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금일 오후 3시에는 슈퍼주니어 공식 SNS 채널에 ‘Beyond LIVE - SUPER JUNIOR-K.R.Y. : 푸르게 빛나는 우리의 계절 ’ 공식 포스터가 게재돼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동화’라는 공연 콘셉트에 걸맞게 고풍스러운 북 커버 같은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K.R.Y.는 첫 미니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 전곡 무대를 비롯해, 다중 화상 연결 시스템을 통한 전 세계 시청자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오프라인에서는 적용하기 힘든 다양한 3D 그래픽 등을 AR 기술로 구현해낸 무대까지 한층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창호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창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