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10.23 금 10:42
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체크인·서비스를 내 맘대로"…파라다이스시티, 'DIY' 패키지 선봬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뉴스1(파라다이스 제공)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도심 근교에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맞춤형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이라는 테마로 준비했다. 더욱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직접 이용 시간 및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 고객이 원할 때 자유롭게 체크인하고, 24시간 경과 후 체크아웃할 수 있다.

또 파라다이스시티 내 각종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된다. 체크아웃 당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마음껏 이용이 가능하다. 다채로운 레저·미식·아트 콘텐츠를 여유 있게 누릴 수 있다.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경관을 자랑하는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까지 제공된다. 탁 트인 영종도의 전경을 감상하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긴 후, 풀사이드바에서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사용해 운치 있는 다이닝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Δ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Δ피트니스 2인 이용권 Δ키즈존 4인 이용권 Δ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이번 패키지는 다음 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석(9월 29일~10월 4일)과 한글날 연휴(10월 8일~10월 10일)는 제외다.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34만원부터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수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