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1.25 월 10:52
상단여백
HOME 스페셜에디션
LG화학·예금보험公·대웅제약·한샘·유한킴벌리 등 대학생·대졸 인턴 모집
© 뉴스1

 


 LG화학, 예금보험공사, 대웅제약 등 주요 기업이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한샘, 유한킴벌리 등은 대졸 인턴을 모집 중이다.

27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먼저 LG화학은 다음달 4일까지 대학생 인턴쉽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Δ석유화학사업 생산기술/생산설비(공무) Δ첨단소재사업 생산기술/품질/제품개발 Δ생명과학사업 생산기술/품질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3학년 2학기 또는 4학년 1학기 재학 관련 전공자이다. 영어, 중국어 등 기타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예금보험공사도 동계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전형(일반행정/해외제도 리서치), 특별전형(일반행정)으로 모집대상은 대학교 2~4학년생, 석사 1~2학년생이다. 내년 1월 초부터 2월 말까지 총 7주간 근무하게 되며, 우수인턴 선발자에 한해 신입직원 지원시 서류전형 혜택을 부여한다. 입사지원은 12월7일 오후 6시까지 예금보험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대웅제약은 2021년 상반기 인턴을 채용한다. 1월 초부터 6월 말까지 근무가 가능한 자, 학점연계 제도가 가능한 대학교 재학생 또는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IT, 개발, 관리, 마케팅, 생산, 영상 및 디자인 영업 등이다. 각 포지션 및 직무내용은 분야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지원서 마감일은 다음달 1일이다. 실습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인턴은 채용연계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은 MD, SCM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 내년 1~2월 인턴십이 가능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 한해 내년 2월 최종면접을 진행하며, 최종 입사여부가 결정된다. 입사지원은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다.

유한킴벌리는 재무, 원가 기획부문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이상 학력자, 인턴직 6개월 근무후 입사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영어능통자, 재무관련 경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6개월간 인턴근무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입사지원은 12월9일까지다.

자세한 신입, 인턴 채용소식은 인크루트 공채생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