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3.3 수 10:17
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안전·재미 다 누려요"…파라다이스시티,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사계절 야외 온수풀© 뉴스1


 파라다이스시티는 설 명절을 맞아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패키지 이용객은 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50만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 행운을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하면 이벤트 참여 및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개인위생을 챙길 수 있도록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안심 물티슈로 구성된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도 객실 당 한 세트씩 증정한다.

이밖에 사계절 온수풀,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선물 교환권이 담긴 복주머니를 증정하는 '꽝 없는 랜덤 복주머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전 영업장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대상으로 객실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해 여유롭게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알찬 혜택으로 구성했다"며 "조식은 거리두기를 감안해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특별 제공하고, 비대면 경품 이벤트에 위생키트 선물까지 안전한 명절 나기를 위해 세심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해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