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보험이 VIP 전담 종합금융전문가 ‘스타 WM’를 확대 운영한다

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이 자사의 VIP 전담 종합금융전문가인 ‘스타 WM(Wealth Manager)’을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스타 WM 채널을 통해 본격적으로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스타 WM은 고액 자산가(VIP)를 위한 금융 전문가로, KB금융그룹의 전문가와 협력해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컨설팅을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5월 28명의 라이프플래너를 선발해 스타 WM 1기를 운영해 좋은 성과를 거뒀으며, 이에 따라 2기를 약 150명(1기 포함)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스타 WM을 통해 약 200억원 규모의 고객자산을 KB금융그룹 계열사로 신규 유치하며, 그룹 내 프리미엄 아웃바운드 조직으로서의 위상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프리미엄 금융 서비스 제공을 통해 스타 WM 1기는 운영 약 6개월 만에 신규 계약 700건 이상의 실적을 달성했다.

스타 WM은 KB국민은행과 KB증권의 인프라를 활용해 부동산, 세무, 법률, 금융투자 및 자산관리 등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서비스 질적 향상에 이바지했다. 실제 스타 WM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 △전문성 △통합성 △접근성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스타 WM 1기 운영을 통해 고액 자산가의 높은 만족도와 사업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스타 WM의 전문성과 KB금융그룹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산관리 서비스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KB금융그룹 내 프리미엄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 WM은 금융전문자격(펀드 투자권유대행인, 교차판매) 보유와 함께 상속·은퇴·법인·의사 시장 전문성 등의 자격을 갖춘 LP (라이프플래너)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2기는 11월부터 모집해 2022년부터 스타 WM으로 활동하게 된다.

언론연락처:푸르덴셜생명 마케팅부 신유라 매니저 02-2144-21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