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이어 쾰른 2022에 참가하는 넥센타이어 전시 부스 조감도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독일에서 열리는 ‘더 타이어 쾰른 2022’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타이어 쾰른은 타이어·휠·자동차 부품 등 타이어 산업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넥센타이어는 △전기차용 △썸머 △윈터 △올시즌 △레이싱용 등 총 5개 카테고리에서 17개의 주력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넥센타이어는 유럽 환경에 적화된 올시즌 타이어인 신제품 ‘엔블루 포시즌 2’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엔블루 포시즌 2는 여름 빗길부터 겨울철 눈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2022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포르쉐 ‘파나메라’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 중인 ‘엔페라 스포츠’ 제품을 차량과 함께 전시해 기술력과 품질을 알린다. 이와 함께 ‘EV Zone’을 구성해 기아 전기차 ‘EV6’에 공급하고 있는 EV 전용 타이어 ‘엔페라 스포츠 EV’를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한다.

전시 부스에는 넥센타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 추구 가치인 Trendy, Innovative, Caring을 반영하고, 브랜드 슬로건 ‘we got you’와 브랜드 컬러인 ‘넥센 퍼플’로 포인트를 줬다.

한편 올해로 창립 80주년을 맞은 넥센타이어는 축적된 기술력과 더불어 ‘이동’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혁신적 변화를 지속해서 추구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언론연락처:넥센타이어 경영관리팀 이재엽 부장 055-370-50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