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 자치단 워크숍 진행
[데일리프레스]인천 남동구가 운영하는 남동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여름 방학을 맞아 청소년 자치단 워크숍을 진행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꿈틀’과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그린나래’로 구성된 청소년자치단은 남동청소년문화의집을 대표하는 청소년 자치기구로 매년 초에 모집하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자치단 워크숍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캠핑장에서 자치조직 청소년 간의 교류와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함으로써 또래들간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남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청소년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남동청소년문화의집에 문의하거나 남동구 홈페이지 새 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