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구, 주택관리사협회와 살기 좋은 아파트를 위한 협력다짐
[데일리프레스]인천 서구는 대다수 주민이 거주하고 있는 공동주택의 주거만족도 높이기 위해 대한주택관리협회 인천시회와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지난 2일 주택관리사협회 인천시회장 등 집행부를 초청하여 관내 아파트 관리소장으로 배치된 주택관리사들의 업무와 고충에 대해 경청하고, 주민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구와 협회가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협회는 구가 각종 정책과 행정이 주민들에게 실현되는 과정의 중간 관리자의 역할을 보다 적극적으로 해줄 것과 공동체 활성화, 주민자치위원회 등에 대한 관심을 요청했다.

이에 이재현 구청장은 “주민이 원하는 것에 대해 다양한 방법으로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주민참여 예산, 현장사업 발굴 등 주민을 위한 사업계획을 설명하고 구와 협회가 소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서구와 협회는 아파트 주민을 위한 모델사업 발굴 등 주민 모두가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어 가는데 긴밀히 상호협력하며 소통하기로 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