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시
[데일리프레스]제천시새마을남녀협의회는 9일 제천 드림스타트 대상아동 30여명과 배론 이시돌 목장에서 낙농체험을 가졌다.

여름방학을 맞아 새마을 단체에서 마련한 이 날 체험에는 새마을협의회 회원 15명이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스트링치즈, 피자 만들기 등 낙농체험을 진행했으며, 체험비용은 제천시새마을남녀협의회에서 전액 후원했다.

한종석, 김진희 회장은 “더운 날씨지만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추후 아이들에게 더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천시새마을남녀협의회는 지난해에 드림스타트 아동 70여명에게 2회에 걸쳐 낙농체험을 지원했으며, 금년에는 드림스타트 아동 50여명에게 생일축하케이크를 후원하는 등 지역아동 복지향상에 힘쓰고 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