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천 제천시장 체육회장으로 추대

▲ 이상천 제천시장 체육회장으로 추대
[데일리프레스]제천시체육회는 지난 8일 서울관광호텔에서 제천시체육회 임시 이사회·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이상천 제천시장을 제천시체육회장으로 추대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는 권기수 제천시체육회 상임부회장과 회원종목단체장, 읍·면·동 체육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장 임명 보고, 감사선임 의결 및 체육회 발전 방안 등에 대한 폭넓은 토의가 이루어졌다.

이상천 체육회장은 “지난 도민체전에서 지역 체육인들이 손을 맞잡고 합심해주신 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종목별 단체는 대규모 전국대회가 제천에서 대회가 열릴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당부드리며, 시와 체육회는 지역경제가 빠른 시일 내 회복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도민체전 출전 등 종목별 단체는 선수와 동호인이 함께하여 응원과 격려를 통해 함께하는 생활체육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으로 지원하겠다”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인 한 사람이 아닌 모두가 잘 사는 다시 뛰는 도심 제천을 위해 체육인이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