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50가구에 삼계탕 배달

▲ 서천군
[데일리프레스]서천군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일 더운 여름 날씨에 입맛을 잃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책임질 삼계탕을 준비해 홀몸어르신 5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명이 직접 가가호호 방문해 삼계탕 한 그릇을 전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폭염 대응 수칙들을 안내하는 하는 것은 물론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쿨토시, 쿨스카프도 함께 전달했다.

상하촌에 거주하는 김 모 어르신은 “몸도 아프고 너무 더워 지쳐 있어 많이 힘들었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보양식과 시원한 물품도 주니 힘이 난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형천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무더위에 선풍기 하나로 버티고 계신 어르신들을 보면 마음이 아프다”며 “작은 선물이지만 삼계탕을 드시고 부디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