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덕곡딸기 원예영농조합법인 정기총회
[데일리프레스]덕곡딸기 원예영농조합법인은 10일 예마을 대강당에서 곽용환 고령군수, 김선욱 군의원, 조합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 총회는 지난 2017년도 후반기 및 2018년도 상반기 사업평가와 오는 2019년도 사업과 향후 영농조합법인 발전 방향, 맛과 품질이 우수한 차별화된 딸기 생산을 통한 명품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이호만 대표는 수경재배 시설, 고설육묘 시설, 측창자동개폐기, 보온덮개 자동개폐기 등 각종 시설현대화 사업에 대한 성과를 높이 평가하며, 덕곡 딸기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품질을 높이는데 총력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으며,

정기총회에 참석한 곽용환 고령군수는 다방면에서 노력하는 덕곡딸기 원예영농조합법인 임원 및 조합원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농업 활성화를 위하여 모두가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