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5년간 복지관 운영 담당할 기관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접수받아

▲ 군산시
[데일리프레스]군산시는 노인여가복지시설인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의 위탁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관내 어르신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율적으로 복지관을 운영할 수탁기관을 찾고자 공개모집에 나섰다.

2016년도 8월 사회복지사업법 변경으로 위탁기간이 5년으로 조정됨에 따라, 향후 5년간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의 운영을 담당할 기관을 선정하기 위해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2018년부터 2023년까지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의 운영을 담당하고자 하는 기관은 주 사무소가 전라북도에 소재하거나 분사무소가 등기부상 전라북도에 등재된 법인이어야 하며,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근무시간에 한하여 직접 방문접수로만 신청을 받는다.

공개모집 관련 서류는 군산시청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복지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은 2000년 7월 설치된 이후 지난 18년간 사회복지법인 삼동회에서 수탁 받아 운영했으며, 1일 평균 1,0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여가선용, 동아리 활동 등 활발한 사회 활동을 지원해 왔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