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헌혈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세요!
[데일리프레스] 임실군보건의료원에서는 도내 병·의원환자들에게 공급 될 수혈용 혈액 확보에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는 하절기를 맞아 대한적십자사 전북혈액원과 연계하여 오는 9일 임실군청 광장에서 “사랑의 헌혈운동”으로 생명 나눔을 실천한다.

헌혈은 대한적십자사 전북혈액원의 채혈 차량을 지원받아 오전9시50분부터 오후4시30분까지 진행되며, 임실군 산하 공무원 및 유관기관, 지역주민 등이 참여하게 된다.

임실군보건의료원장은 “말라리아 위험에 따른 채혈금지지역 확대, 약물복용 제한, 문진강화, 혈액 안전성 강화 등으로 헌혈인구가 감소되어 수혈용 혈액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즈음, 이웃에게 자신의 생명을 나눠 주고 자신의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사랑의 헌혈 운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