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2019 알보젠 데이’ 사내 행사 실시

글로벌 창립 10주년 및 2019 알보젠 데이 맞아 임직원들 대상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 위한 사내 행사 진행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위한 10가지 활동 실천함으로써 보다 건강한 회사 및 사회 만들어 나가는 데 기여

알보젠코리아(사장 이준수)가 10월 11일 알보젠 글로벌 창립 10주년 및 ‘2019 알보젠 데이(Alvogen Day)’를 맞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

‘알보젠 데이’는 매년 9~10월 알보젠 전 세계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대표적인 기업 행사로 국가 별로 직원들의 유대 및 결속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들을 진행해오고 있다. 알보젠코리아는 그동안 알보젠 데이를 통해 생태보호활동, 나무심기 등 지역사회 문제에 대해 임직원들이 함께 책임의식을 가지고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 ‘2019 알보젠 데이’는 특별히 알보젠 글로벌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Healthy Lifestyle)’을 위한 10가지 활동 옵션 중 한 가지를 직접 선택해 팀 별로 함께 실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화합과 소속감을 고취하고 건강한 근무환경(Healthy Workplace)을 조성해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날 임직원들은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요리 교습 △힐링을 위한 연극 및 전시회 관람 △팀워크 강화를 위한 단체 스포츠 진행 및 경기 관람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요가 △건강 관리를 위한 운동 배우기 등 다양한 팀 별 프로그램을 진행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실천을 위한 열정과 에너지를 자유롭게 펼쳤다. 특히 팀원들은 팀 별 활동 사진 및 동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팀의 화합과 단결력을 한층 강화하는 기회를 가졌다. 직원들의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 및 영상 결과물은 추후 알보젠 글로벌 콘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알보젠 직원들과 공유, 개인의 건강한 삶이 임직원 모두가 건강한 회사를 만들고 궁극적으로 건강한 사회를 조성하는 원동력이 된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강조해 나갈 계획이다.

알보젠코리아 이준수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보여준 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의 열정과 에너지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알보젠코리아는 앞으로도 직원 개개인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건강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