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불현동 새마을부녀회, 어르신들께 사랑의 밑반찬 전달
[경제투데이] 동두천시 불현동 새마을부녀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25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매월 운영되는 소외계층 밑반찬 지원 사업은 새마을부녀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협력사업으로 결식의 우려가 높은 저소득 독거어르신과 장애인 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하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연계하고 있다.

이날은 코로나19로 바깥 출입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소불고기, 감자조림, 고구마줄기볶음, 오이무침 등 입맛을 돋우는 반찬들과 후식으로 시원한 음료까지 정성껏 준비해 어르신들 가정에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김판임 부녀회장은 “힘든 시기에도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함께해 준 단체위원들께 감사드리고 준비한 음식을 받고 기뻐하는 어르신들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새마을부녀회 앞장서고 모범을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