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수해 이웃돕기 성금 250만원 기탁, 훈훈함 안겨
[경제투데이]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는 25일 최근 지속된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 주민의 수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250만원을 서부희망케어센터에 지정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최근 유례없는 긴 장마와 태풍 등 집중 호우에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이 수해로부터 빠르게 회복하고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됐으며 연맹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총 250만원의 후원금이 모금됐다.

조광한 시장은 “수재민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성금을 모아 기탁해준 자유총연맹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하며“수해뿐만 아니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 처해있는데 시민 스스로 개인 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켜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곽민승 회장은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성금을 전달하게 됐으며 수재민 성금 모금에 동참해 주신 자유총연맹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코로나19 예방에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