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 새마을, 경기도민 마스크 착용 생활운동 캠페인 동참
[경제투데이] 새마을운동양주시지회는 8월 28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경기도 일제 동시 마스크 착용 생활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일제 동시 캠페인에는 양주시 11개 읍면동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원들이양주시 방역지침에 맞게 각 10명씩 참석한 가운데 총 110명이 참석해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양주역과 덕정역, 덕계역, 마트, 농협, 행정복지센터 등 동시 다발적으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일제 캠페인에는 경기도에서 일괄 지급된 현수막을 게첨하고 피켓, 어깨띠를 착용하고마스크와 물티슈를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면서 실시했다.

캠페인을 직접 주관한 김용춘 새마을운동양주시지회장은“현재 코로나19 상황이 2단계에서 3단계로 격상될 위기에 처한 만큼모든 시민들에게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하면서 새마을에서 다음달에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