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 특별전형에 대한 이해 및 전략에 대한 설명회 열어

▲ 평택시, 지역 맞춤형 입시 설명회 개최로 수험생 지원
[경제투데이] 평택시는 지난 29일 관내 농어촌 소재 학교 수험생의 진학설계 지원을 위해‘2021학년도 농·어촌 및 수시전형 전략’이라는 주제로 2차 온라인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학입시 설명회는 코로나19 대응으로 대면행사 대신에 평택시 유튜브 채널에서 약 2시간 동안 실시간 진행됐으며 농·어촌 특별전형에 대한 특강이 끝난 후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수험생의 입시 관련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설명회의 강연을 맡은 문희태 강사는 “농어촌 전형 지원 희망자는 해당 전형에 대해 이해하고 그에 맞는 입시전략을 세워야한다”고 당부하며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힘들겠지만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원하는 목표를 꼭 성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