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읍 서해로교회 관련 8.18 아산스파비스 방문자 검진 실시

▲ 평택시청
[경제투데이] 평택시가 1일 코로나19 일일 대응상황을 발표했다.

어제는 미군 1명을 포함해 4명의 신규 확진자가 발생했고 금일은 현재까지 발생하지 않고 있다.

주요 추진사항은 평택시 이편한세상 지제역 견본주택에서 8.23~25까지 근무 사실이 확인된 고양시 262번 확진자와 관련된 큐레이터 13명, 직원 56명에 대한 검사 및 자가격리, 방문객 명부에 기재된 290명에게 검사진행 문자발송 등 방역조치 중이며 지난 8.26~8.30까지 14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안중읍 서해로교회와 관련해 확진자가 포함된 교인 일부가 8.18 9시~오후 3시 아산스파비스를 방문한 사실에 대해서도 해당시간 방문한 시민 중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검사를 받도록 하는 조치 등이다.

이밖에도 3단계에 준하는 사회적거리두기 시행에 따른 조치사항 및 확진자 발생 현황 등 일일 대응상황을 점검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