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 회천3동, 관내 확진자 발생에 따른 방역활동 강화
[경제투데이] 양주시 회천3동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지역 내 집단감염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다시찾는새마을주식회사와 함께 방역 강화 조치에 나선다.

‘다시찾는새마을주식회사’는 지역사회 환경개선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회천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협의원들이 설립한 마을기업이다 지난 8월 25일 지역 내 신규 확진자 3명 발생으로 주민 간 감염에 대한 확산 우려가 커짐에 따라 분무소독기를 활용해 주민들의 왕래가 잦은 밀집 상가지역, 다중집합장소 등에 집중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방청석 대표이사는 “8월 말 관내 확진자가 발생한 이래로 매일 방역소독을 진행하고 있다”며 “지역 내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방역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혜련 회천3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활동에 앞장서는 ‘다시찾는새마을주식회사’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지역 사회단체 등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해 코로나 위기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