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웃돕기 희망나눔 릴레이
[경제투데이] 가평군 공직자를 비롯한 각계각층에서 이웃돕기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코로나19 및 수해피해 등으로 힘든 시기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4일 군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관내 이웃들을 돕고자 본청 각 부서별 공직자들이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거둬 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달 25일 일자리경제과에서 100만원을 시작으로 31일에는 복지정책과에서 145만원이 전달됐다.

이어 이달 1일에는 산림과 직원들이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코로나19 확산예방 및 수해복구로 바쁜 가운데에서도 공직자들이 연이어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앞서 지난 달 부터 각계각층에서도 이웃과 아픔을 함께 나누기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GS칼텍스인재개발원에서 3천만원, 농협은행가평군지부에서 2천만원, 군 체육회 및 엔지니어링협의회, ㈜보니애가구에서 각 1천만원을 군에 전달했다.

또 가평 로타리클럽 및 문화관광협의회에서 성금 200만원과 117만원을 새마을회 및 등불회에서 각각 100만원, 군 산림조합에서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와 함께 ㈜협신과 신안그룹관악에서 각각 방역마스크 1만5천개 및 5천개, 한국LPG배관망사업단이 680여만원 상당의 가스레인지 57개, 자매결연도시인 서울 강남구 강남복지재단이 500만원 상당의 식료품, 은평구 적식자후원회가 200만원 상당의 이불 100채 등 수재의연품을 기탁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성기 군수는 “힘든 시기에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며 “반드시 뜻깊은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