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추홀구드림스타트, 사진관·안경점과 지원협약
[경제투데이] 미추홀구 드림스타트가 드림스타트 가족들에게 가족사진촬영과 아동용 시력교정 안경을 지원했다.

인천 미추홀구 드림스타트가 지난 7월부터 드림스타트 95개 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사진은 벽걸이용과 탁상용 1개씩을 제공했다.

드림스타트는 숭의동 ‘사진공방함’ 사진관과 협약을 맺고 50% 할인적용을 받았다.

사진촬영에 참여했던 한 어머니는 “학교나 어린이집에서 가족사진을 제출하라고 할 때마다 애들이 왜 우리는 가족사진이 없냐고 물어봐서 난감했는데 이런 좋은 기회에 촬영을 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또 시력저하 문제를 겪고 있는 아동을 위해 학익동 ‘안경닥터’ 안경점과 50% 할인적용 협약을 맺어 ‘클린아이 안경지원’사업을 시작했다.

안경닥터 학익점 관계자는 “안경지원사업 후원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들의 시력교정에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미추홀구 드림스타트는 “지역의 다양한 기관의 지원사업으로 만족도가 높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