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청
[경제투데이] 새마을운동동두천시지회는 지난 4일 신천을 자연형 생태하천으로 만들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신천변에 꽃길 조성사업을 전개했다.

“자연형 생태하천 복원운동사업”은 경기도 지방보조 사업으로 새마을운동 동두천시 협의회, 동두천시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새마을남녀지도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천변에 백일홍 등 꽃 7,000여 본을 식재해, 신천변을 지역주민의 좋은 휴식처로 가꾸었다.

이번 꽃길 조성사업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시간대 별로 각 동 새마을남녀지도자 7~8명씩만 참석해 9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실시됐다.

윤광회 새마을운동동두천지회장은 “동두천의 신천을 깨끗한 생태하천으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번 사업을 추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