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백 대표, 고향 영광군에 소중한 기부 문화 이끌어

▲ ㈜영창에스엔티, 영광군에 마스크 총 10만 장 기부
[경제투데이] 주식회사 영창에스엔티는 9월 7일 영광군에 마스크 5만 장을 기부했다.

지난 7월 9일 덴탈마스크 5만 장을 기부한 데 이어 두 번째 선행이다.

김영백 대표는 이번 기부는 “코로나19가 재확산 됨에 따라 마스크를 구매하지 못하거나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소외계층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해지길 기원하며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영광군수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7월에 이어 또 다시 나눔을 실천하는 주식회사 영창에스엔티에 너무나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관내 취약계층들에게 소중하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