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홈피 새 단장
[경제투데이]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마치고 공식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인재육성재단은 기존에 재단과 미래인재교육센터 등 2개로 나뉘었던 홈페이지를 통합했으며 여기에 장학사업과 교육사업 등을 손쉽게 찾아 볼 수 있게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또 재단의 사업을 재단 SNS 계정과 연동해 사업별 게시판을 한 번에 검색해 확인할 수 있게 했다.

기존에는 전화 예약만 가능했던 진로진학상담도 앞으로는 홈페이지에서 일자별로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학부모, 교사들이 참여하는 ‘소통 공간’도 홈페이지에 마련했다.

최대호 이사장은 “방문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사업과 재단의 소식을 알릴 수 있게 홈페이지를 개편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