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함양읍 송호영·9일 지곡면 이장단협의회·개평마을·지곡면 체육회 등 성금 줄이어

▲ 함양군 이웃돕기·지곡면 집중호우 피해 지원 등 ‘릴레이 기탁’
[경제투데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함양군내 어려운 이웃돕기 지원 및 지곡면 집중호우 피해 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 8일 송호영씨가 관내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200만원을 기탁했으며 9일 지곡면 이장단협의회, 개평마을주민일동이 각 100만원, 지곡체육회가 50만원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구에 사용해 달라며 성금을 기탁했다.

함양읍에 거주하는 송호영씨는 “고유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우리 주변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작은 도움을 주고 싶어 이렇게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매년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사랑을 나누고 있는 지곡면 이장단협의회, 개평마을 주민일동과 지곡면 체육회는 “우리 마을에서 일어난 일인데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고 있고 우리들의 작은 보탬이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큰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며 “수해의 어려움을 빨리 이겨내고 예전의 모습으로 생활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서춘수 함양군수는 “코로나19로 경기 침체가 심화되고 있지만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 주신 군민 여러분들의 고귀한 나눔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수해피해 가구의 상처가 빨리 회복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