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주군청
[경제투데이] 완주군은 사회적협동조합 지파운데이션에서 지원하는 “국내 저소득 아동 생계비지원사업”에 드림스타트 아동 1명이 선정됐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 사업은 저소득 아동에게 지속적인 지원과 돌봄을 통해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완주군드림스타트 아동은 총 250만원 상당의 지원을 받게 됐다.

생계비를 지원 받게 된 아동 모는 “코로나19로 수입이 많이 줄어 살아가는게 막막했는데, 주변의 관심과 도움 덕분에 우리가족이 희망을 갖고 다시 한번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문명기 교육아동복지과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한 가정의 아동들이 부모로부터 적절한 보호와 양육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으로 돌봄 공백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