웍스메이트가 팁스에 2021년 10월 최종 선정됐다

비대면 건설 인력 중개 플랫폼 ‘가다’를 서비스하는 웍스메이트가 민간 투자 주도형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2021년 10월 최종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웍스메이트는 한국성장금융과 포스텍홀딩스에서 ‘프리시리즈A(Pre-Series)A’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팁스(TIPS) 운영사인 포스텍홀딩스의 추천으로 이번 팁스에 선정됐다.

웍스메이트는 건설 일용직 근로자를 위한 구인구직 플랫폼 가다를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가다는 근로자가 가다를 통해 새벽에 인력사무소 줄 서기 없이 출역 전날 일자리를 직접 선택하도록 하고, 일이 끝나면 곧바로 일당을 입급하는 등 차별화된 노임 지급 시스템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김세원 웍스메이트 대표는 “이번 팁스 선정으로 더 나은 서비스 개발에 집중해 가다 서비스를 더 많은 근로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웍스메이트는 ‘제8회 기보벤처캠프 데모데이’ 우수참여기업 1위 선정, ‘2021 제7회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인력 비대면 중개플랫폼’ 부문 ‘우수스타트업대상’ 수상, ‘2021 G밸리 창업경진대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등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언론연락처:웍스메이트 마케팅팀 소원 팀장 1661-01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