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정창석 신임대표

MSS 그룹 산하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쌍용C&B(쌍용씨앤비)가 신임 대표로 정창석 대표를 선임했다.

정창석 신임 대표는 20년 이상 유통업계에 몸담은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다. 지난 18년간 쌍용C&B에서 △영업팀장 △영업본부장 △마케팅본부장을 거쳤으며, 특히 영업본부장 시절 국내 최대 유통 채널에서 판매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데 주도적 역할을 했다.

정창석 신임 대표는 쌍용C&B 대표이사직과 함께 영업 및 마케팅 총괄본부장(CMO)직을 겸직하게 된다. 제지류 카테고리별 브랜드 라인업과 디자인 리뉴얼을 주도하고,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과 위생용품 확대를 위해 물티슈, 마스크, 생리대 등의 브랜드 전략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정창석 신임 대표는 “쌍용C&B의 대표 브랜드인 ‘코디’를 중심으로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 활동을 통해 좀 더 친근한 브랜드로 육성하고, 사업 영역 확대 및 고객 맞춤형 경영 전략을 통해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