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진행된 자원봉사대회 시상식 모습

서울시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청소년 및 유공 지도자를 선발하고, 봉사활동 우수 사례를 보급하기 위해 2022년 ‘제23회 서울청소년자원봉사대회’를 개최한다.

서울청소년자원봉사대회는 2020년 1월 1일부터 2022년 8월 31일까지 지난 한 해 동안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친 청소년 개인 또는 단체, 봉사활동에 이바지한 지도자가 신청할 수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하지 못했더라도 청소년 봉사활동을 활성화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신청할 수 있다.

11월 26일(토) 서울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는 우수 활동 사례집 보급과 여성가족부장관상, 서울특별시장상, 서울특별시교육감상 등 총 65팀의 수상자를 포상할 예정이다.

신청은 9월 23일(금)까지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및 제출 서류를 내려받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서울 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 정책 및 활동, 청소년 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서울특별시에서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 특화 시설이다.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따라 △청소년 봉사활동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관리 및 인증 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 정책 수행 기관이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