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파라다이스 포스터(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1주년과 핼러윈을 맞이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마켓 파라다이스'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마켓 파라다이스'는 이달 29일과 30일 양일간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신관 야외가든에서 진행한다. 청량한 가을 하늘과 탁 트인 해운대 전망을 배경으로 다양한 마켓 부스, 체험 부스와 함께 이색 포토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마켓 부스는 리빙, 푸드, 패션, 펫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최근 개장한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샵파트'(#PART) 등 호텔 운영 부스까지 선보인다.

핼러윈을 테마로 캐리커처, 조향, 비즈 공예, 키링 제작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어린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하는 할로윈 풍선 아트 체험을 무료로 진행한다.

아울러 핼러윈 복장을 인증하면 선물을 주는 '코스튬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핼러윈 복장으로 마켓 파라다이스를 방문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을 인증한 어린이 고객에게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한정판 할로윈 에디션 멀티비타민과 굿즈를 제공한다.

인증 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미니막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한 후 필수 해시태그를 반드시 달아야 한다. 어린이를 포함해 할로윈 코스튬으로 방문한 누구나 사진에 대한 마케팅 활용 동의를 하면 비오템 트래블 키트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레오와 함께 하는 어린이 이벤트도 연다. 28일부터 30일까지 신관 1층 키즈 빌리지에서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할로윈 쿠키 하우스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30일과 31일 양일간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할로윈 코스튬을 한 레오가 호텔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탕을 나눠줘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