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
MBN·LG헬로비전 '모내기클럽'

 

 '모내기클럽' 김광규, 조영구가 탈모가 생긴 뒤 벌어진 변화에 대해 얘기했다.

18일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3회에서는 '재벌집 탈모 아들' 팀의 조영구, 여신욱, 오두환과 '미스털 코리아' 팀의 아놀드 홍, 짱재, 존 그랜지가 탈모에 관한 예찬부터 상처까지 극과 극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재벌집 탈모 아들'과 '미스털 코리아' 두 팀은 '탈모 예찬'이라는 신박한 주제로 유쾌한 토크 대결을 벌인다.

최근 녹화에서 김광규와 조영구는 탈모가 생긴 뒤 배역과 광고계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던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놓았다. 두 사람은 "탈모가 생기니 좋다"며 당시의 순간을 회상, 행복한 미소로 '제2의 전성기'라고 표현해 유쾌한 분위기를 더해갔다.

퍼스널 트레이너 아놀드 홍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가장 섹시한 실버 모델이 되는 것이 소원"이라고 밝혀 출연진들로부터 응원의 박수를 받았다고.

주식 전문가 여신욱과 UDT 출신 유튜버 짱재는 각각 절에 방문했다가 스님으로 오해를, 제대 후 자전거 만드는 일을 하다가 민머리와 수염 덕분에 전문가로 오해받았던 사연으로 녹화장을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이다.

아크로바틱 선수 출신인 존 그랜지는 과거 비보이 시절을 언급하던 도중 돌발행동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가 하면 민머리의 고충을 공개해 안쓰러움 또한 자아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