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제공
조아제약 제공

 

 조아제약은 20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2023 두바이 식품박람회'(2023 Gulfood)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두바이 식품박람회는 매년 개최되는 중동·아프리카 지역 최대 규모의 식품산업전이다. 걸프만 인접 국가를 포함한 전 세계 4000여 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한다.

조아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조아바이톤'과 '젤리잘크톤', '조아세피지앰플' 등 주요 제품 상담을 진행하고 수출 및 판로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어린이 영양제 '잘크톤 스텝1', '잘크톤 스텝2'가 최근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기관 무이(MUI)로부터 할랄 인증을 획득했다. 회사 측은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무슬림 신규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