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르노코리아자동차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가 QM6·SM6·XM3 등 주요 차종에 대해 최대 36개월 3.3%의 저금리 할부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차종 별 조건에 따라 최대 170만원의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2023년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에 선정된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비롯해 3월에 QM6·SM6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주요 차량을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3.3% 저금리 할부 상품(할부원금 1200만원 이하)을 이용할 수 있다. 최대 24개월 3.3% 저금리 할부 상품(할부원금 1500만원 이하)도 선택 가능하며 그 밖에 할부원금 제한 없이 36개월 5.9%, 48개월과 60개월 6.9% 할부 상품도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월 33만원 납입만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 할부 상품은 일부 할부 유예금액을 통해 월 상환 부담을 줄이고 만기 시 상환·차량 반납·할부 연장 등 고객의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잔가 보장 할부 상품이다.

또 차종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과 함께 공무원 직종 고객에게는 20만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할부 상품·특별할인 등 3월 판매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업지점·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