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용식과 원혁이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를 위해 함께 연습했다.

3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이하 '사랑꾼')에서는 코미디언 이용식과 뮤지컬 배우이자 이용식의 딸 이수민의 연인인 원혁이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동반 출연 섭외를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미스터트롯2' 제작진과의 미팅에서 여러 콘셉트가 오가는 가운데, 이용식은 남진의 '파트너'로 선곡을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식은 "나 같은 장인과 혁이 같은 사위가 또 있다면, 우리처럼 사이가 잘 풀어지면 좋겠어"라며 속마음을 밝혔다. 이후 원혁과 이용식은 서로의 번호를 교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지만, 딸 이수민과 원혁의 뒷자리가 같다는 것을 알아차린 이용식은 크게 놀랐다. 이후 아내 김외선씨까지 원혁과 핸드폰 뒷자리가 똑같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MC 박수홍은 "이거 봐, 제낀 것 맞지? 이러면 서운해"라며 이용식의 마음에 공감했다. 이용식은 의기소침해진 목소리로 "개들도 교육시켰니? 얼마나 꼬셨으면 짖지도 않아"라며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곧이어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의 무대 연습을 위해 원혁과 만난 이용식은 유달리 허둥거렸다. MC 박수홍은 "동물의 왕국에서 자기 영역을 빼앗긴 수사자들의 특징이다"라며 열띤 '수사자 이론'을 펼치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집 근처 연습실에서 이용식이 원혁에게 성공적으로 남진의 '파트너' 족집게 레슨을 진행했다. 이용식은 지난번 '미스터트롯2'에서 눈물 탓에 본실력을 보여주지 못한 원혁을 안타까워해 감동을 선사했다.

이윽고 이수민이 고생하는 두 사람에 김밥 도시락을 전달하기 위해 찾아왔다. 이용식은 이수민에게 "너 지금 태어나서 내게 김밥 싸준 적 있어, 없어?"라며 또다시 서운해했다. 이에 이수민은 이용식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어깨 안마를 시작했고, 곧이어 원혁도 나섰다. 원혁의 안마에 만족한 이용식은 "내 어깨 귀한 거다, 유재석도 내 어깨 마사지해주고 5000원 받아 갔어"라고 너스레를 떨며 긴장을 풀어냈다.

이날 '조선의 사랑꾼’은 전국 시청률 4.6%(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분당 최고시청률 6.0%로 종편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