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상곤)는 회원을 대상으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The-K콘서트 : PRESENT’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The-K콘서트 : PRESENT 콘서트는 ‘지금이라는 행복을 찾아가는 시간’을 회원들에게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인기 뮤지컬 ‘드림걸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홍지민·정선아가 출연하는 뮤지컬 갈라쇼와 가수 다비치, 10㎝ 밴드가 함께하는 특별 공연이 준비돼 있다.

5월 24일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는 총 1800명의 회원(1인당 2매, 동반 인원 포함 시 총 3600명)이 초청된다.

응모 기간은 4월 12일부터 25일까지며, 당첨 발표일은 5월 9일이다. 상세 프로그램과 행사 신청은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회원들에게 호응이 좋은 뮤지컬과 대중가수 공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선호하는 문화복지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