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서커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포스터(SK스토아 제공)
패밀리 서커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포스터(SK스토아 제공)

 

 SK스토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서커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리지널 내한공연 상품을 최대 25% 할인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엔데믹 전환에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슈퍼티켓'을 선보인다. 첫 주인공은 이날 오후 11시41분부터 판매하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다. 동화를 아트 서커스로 표현한 작품이며 서커스 극단 '엘리시움'의 대표 공연이다.

고난도의 서커스 기술과 모던 발레, 아크로바틱 등 여러 장르가 어우러져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공연은 5월 20~21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26~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티켓 구매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굿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