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진행된 'BMW 뉴 XM' 출시 행사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23.3.28/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진행된 'BMW 뉴 XM' 출시 행사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BMW 뉴XM 한정판 모델의 첫 추첨이 11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BMW코리아는 30일 '뉴 XM 퍼스트 에디션' 8대를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추첨에 916명이 몰려 경쟁률 115대 1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뉴 XM 퍼스트 에디션은 지난 3월 BMW코리아가 국내에 선보인 M 전용 초고성능 SAV(스포츠액티비티차) 모델 '뉴 XM'의 출시를 기념하는 첫 번째 한정 에디션이다. 가격은 2억2530만원으로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이 앰배서더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추첨에 응모한 사람 중 당첨된 고객에게만 구매 권리가 주어지는 드로우(draw)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한층 끌어올렸다. 뉴 XM 퍼스트 에디션은 추첨을 통해 단 15대만 한정 판매된다. 나머지 7대의 추첨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