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무료 항공권 배포 이벤트(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 무료 항공권 배포 이벤트(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008770)는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제주항공과 함께 재방한 활성화 프로모션 'VKA 777'(Visit Korea Again 777) 행사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는 외국인 방한 관광 활성화 및 내수 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한국 재방문 외국인을 대상으로 8월 말까지 왕복 항공권 777장을 무료 배포하는 행사다.

호텔신라는 한국을 재방문하는 일본인 여행객 대상으로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

8월 말까지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고객과 행사 기간 신라인터넷면세점 JP몰에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한국 왕복 항공권 60매를 준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내외국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단 1달러로 떠나는 마카오 여행' 경품 행사를 편다.

이달 말까지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에서 1달러 이상 구매 및 인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에어마카오 왕복 항공권 2인 및 호텔 오쿠라 마카오 2박 숙박권, 호텔 F&B(식음료) 바우처와 워터파크 2인 입장권을 준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제주점·인천공항점은 내국인 방문 고객 대상으로 구매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한국 관광산업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는 데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