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 어드벤처풀(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제공)
캐리비안 베이 어드벤처풀(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제공)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지난달 27일부터 약 일주일 간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물놀이객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최근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지며 전국 바다와 계곡, 대형 물놀이 시설 등 무더위를 피해 휴가지를 찾는 피서객들이 증가했다"며 "지난해 여름 야외 마스크 의무 해제로 억눌렸던 물놀이 수요가 급증한 시기인데 올해 더 크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캐리비안 베이 방문 연령층은 만 24세 이하 비중이 약 70%를 차지했다. 쿠팡·티몬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최근 한 달간 캐리비안 베이 티켓 예매량은 전년대비 약 40% 이상 늘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도 캐리비안 베이 방문을 인증하는 수천 건의 영상과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다"며 "캐리비안 베이를 통해 클럽 캐비 풀파티, 피지컬 이벤트 등 젊은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캐리비안 베이는 15일까지 여름축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을 연다. 매일 저녁 반달락, 준코코, 크림 등 유명 클럽 디제이들이 음악을 선보인다. 오전 8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물놀이 시설을 확대 운영하는 야간 특별 개장도 운영한다.

 

경제투데이 www. e-today.kr

경제투데이는 경제, 금융, 기업, 산업, 부동산, 정책 등 다양한 경제 분야의 최신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투데이는 20년 21년 22년 연속해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경제보도' 부문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경제투데이는 독자 평가와 영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써 경제투데이는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경제 전문지 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